공지사항

No.268  그릇과 유리제품파손관련 안내 공지입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01.03
  • 조회수 : 766
그릇과 유리제품파손관련 안내 공지입니다. 

안녕하세요. 그릇과 유리제품 파손관련안내드립니다.
2018년부터는 그릇제품과 유리제품의 경우 파손시 더이상 저희쪽에서 보상 및 책임을 지지 않을예정입니다. 

보통 그릇의 경우 많을 경우 수십장의 그릇을 이베이등 여러사이트에서 주문해서 저희쪽으로 보내주셔서 합배송으로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한번 도착하면 많을 경우 수십장을 저희쪽에서 처리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포장시간이 길게는 한시간이상 소요되며 여러박스를 하나의 박스로 만들어 보내드려야하기때문에 박스 문제 그리고 시간 문제등 
다른 제품의 비해서 신경도 많이 쓰이고 포장도 이베이등에서 주문하시는분들이 대부분이기때문에 
판매자들이 보낼때 포장을 천으로 감아서보내는 경우 침대내부 스폰지로 뜯어서 보내는 경우,종이 분쇄기에 갈린 종이로 포장등등 
깔끔한 뽁뽁이로 포장되어 저희쪽에서 받아보기가 힘든 실정입니다. 보통 도착하면 제품확인차 다시 오픈해서 재포장으로 진행을 해드리는데요. 
다른제품들보다 시간의 몇배 더 소요가 되는듯합니다. 제품특성상의 파손이 있을경우 몇시간 일한 후 오히려 저희쪽에서 돈을 드리고 보내드리는 경우가 발생을 하게되는듯합니다. 
저희쪽에서 포장은 해드린다고 해드리고 있지만 한국내 배송중 파손이 될 경우 저희가 더이상은 보상 및 처리는 힘들듯합니다. 
그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만약 저희쪽에서 포장해서 보내드렸을때 파손이 되었다면 판매자쪽에서 보낸상태 그대로 보내드렸을경우에는 더 쉽게 그리고 많은 수량이 파손되셨을듯합니다 파손이 되었을경우
구매처에 파손관련해서 연락을 하시면 보통은 판매처에서 보상을 받으실수 있으실듯합니다 

포장면에서는 기존보다 더 신경써서 파손없이 받아보실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