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대행이란?

※ 배송대행이란?

고객께서 해외사이트에서 직접 주문 및 결제하시고 상품을 미국내 배송주소지로 보내주시면 센터에 도착된 제품을 한국의 배송지까지 배송대행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배송대행시 비용은 배송비만 지불하시며 그외 추가비용 없습니다.

나눔배송,합배송 모두 추가수수료는 없으나, 합배송 시 최대 서로 다른 3개의 오더까지만 합배송 가능합니다.


배송대행 절차

1. 뉴욕언니 주소를 이용해 해외 사이트에서 직접 주문합니다.

2. 오더완료후 물건이 물류센터에 도착하기 전 주문내역에 기초하여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3. 트랙킹번호가 나오면 트랙킹번호를 배송신청서에 추가해줍니다.

4. 제품이 미국센터에 도착하면 검품후 배송비를 안내드립니다.

5. 결제가 확인되면 한국으로 출고합니다.

   미국출발 -> 한국도착 -> 세관통관 -> 국내배송이 시작됩니다. 운송장번호추적은 통관이후부터 가능합니다.


※ 배송비 결제방법

1. 트래킹넘버로 예상배송비 확인후 요율표대로 배송비를 입금합니다.

2. 입금내역을 입금하신 당일 정산관리 게시판에서 예치금적립신청을 합니다.

3. 배송비결제내역은 정산관리 게시판의 예치금전체내역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잔고가 없을 시 출고 되지 않으오니, 빠른출고를 원하시면 예치금을 넉넉히 예치하시고, 정확한 금액입금을 원하시면 입고 후 금액을 확인 하신 후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5. 제품이 출고된 이후 남는 예치금은 계속 사용하셔도 되며 환불신청을 하시면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 센터 출고시 책정되는 무게안내

회원님께서 오더하신 제품의 미국내 배송상황을 체크해보시면 무게가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실측무게가 아닌 미국쇼핑몰에서 대략적인 무게를 올려놓습니다.

센터에서 출고되는 제품의 무게는 실측으로 트래킹조회시 나오는 무게와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미국내 배송무게와 센터 실측오차범위 1~3파운드 정도 발생하며 무게는 더 적을 수도 더 많을 수도 있으며 해당 오차범위내에 대해서는 재측정 및 

배송비 재조정 요청이 불가합니다.

배송대행시 발생하는 제품 파손

그릇 및 파손의 위험이 있는 제품은 미국센터 도착시 파손되었을 경우 국제배송하지 않고 바로 리턴처리해드리며,

이외 국제배송 및 국내배송시 생긴 파손건에 대해서는 배송대행사 및 국내택배사에서 보상이 이루지지 않는 경우( 특히, 그릇,컵,액자등등 )가

많으니 파손의 위험이 있는 제품 구매시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


※ 합배송/나눔배송

1. 합배송은 신청서 한 곳에 받으실 제품을 모두 등록할 경우, 합배송 처리 가능하며, 최대 서로 다른 3개의 오더까지만 합배송 가능합니다.

2. 나눔배송은 오더하신 제품을 여러 곳으로 나눔해서 받으실 경우, 나눔을 원하시는 건별로 신청서 각각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 이때 동일 명의, 주소로 나눔배송 신청하실 수 없으며, 동일명의 나눔배송 신청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합산과세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 오류입고/반품요청

오류입고시 그냥 출고 혹은 반품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류입고게시판에서 출고 혹은 반품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반품요청시 리턴라벨이 상품과 같이 배송되오지 않는 브랜드의 경우 해당 브랜드로 연락취하셔서 리턴라벨 수령 후 업로드해주셔야 합니다.


※ 리턴요청

1. 리턴요청시, 반품요청게시판에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2. 반품신청서 작성하시고 리턴라벨이 상품과 함께 배송되지 않는 브랜드의 경우 따로 연락을 취하여 리턴라벨 수령 후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3. 고객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라벨이 제공되지 않는 브랜드의 경우 UPS를 통해 반품처리되며, 이 때 소요되는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시게 됩니다.

4. 오배송 및 제품 불량으로 인한 리턴수수료는 무료이며, 고객님 단순 변심에 의한 리턴수수료는 5불 입니다.


※ 센터 보관기한

센터에 도착한제품은 센터도착일 기준 1달이내에 모두 출고되도록 해주셔야합니다.

최대 3개월까지는 보관및 보류해드리며 3개월 기한안에도 출고처리되지 못한건들은 미국물류센터에서 별도 공지없이 임의 처분합니다.

3개월이상 보관된건에 대해서는 뉴욕언니에서 별도로 공지및 안내해드리지 못합니다.

회원님께서 신청서 확인하셔서 보류건및 오더하신제품을 해당기간안에 출고요청해주셔야하며 노데이타건(배송대행 신청서 등록하지 않은제품)은

1달이상 경과할경우 확인불가합니다.

센터보관기간이 경과한후 출고요청건에 대한건 처리가 불가하며 보상처리되지 않습니다.

센터보관기간안에 도착건이라도 USPS USMAIL.. 등등 도착지 사인이 없이 배송된건에 대해서도 제품 미확인시 보상처리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