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No.332  배송 지연관련 안내입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2.08
  • 조회수 : 1,314

안녕하세요 현재 신종 코로나의 영향으로 항공기 결항과 통관지연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한국으로 발송은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리기 위해 다른 업체와 다르게 아시아나와 대한항공 중 빠른 쪽으로 발송진행을 해드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한국내에서 배송도 신종 코로나 영향으로 일부 우체국이 운영을 하지 못한다고 연락을 받아서요 


배송이 지연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아시아나 대한항공 두 회사의 비행 스케줄이 중국 춘절 , 신종 코로나등의 영향으로 결항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두 항공사의 스케줄이 취소되고 아시아나의 경우 이번주 수요일 목요일 계속해서 결항통보가 오고 있습니다(대한항공으로 진행예정)

이로인해 물량이 한번에 많이 몰려 한국 도착 자체도 많이 딜레이가 될 예정입니다

이점 유념하시고 합과산세 발생이 되지 않도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택배 광주우편집중국 직원이 신종바이러스 코로나 감염자로 최종 판정됨에 따라 광주집중국 업무가 02/18까지 중지 된다고 연락 받았습니다.


이에 우체국에서는 광주우편집중국 물량들을 중부권 광역우면물류센터와 영암우편집중국으로 분산 처리하여 업무 처리 한다고 하였으나,


접수 된 물량은 배달 지연 될 것으로 예상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어 고객들에게 안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